웹사이트 확인 및 온라인 보안 게이트웨이

Dec 31, 2022 Uncategorized

웹 기반 산업은 지난 10년 동안 자체적으로 좋은 기반을 마련했습니다. 전 세계의 웹 조직은 조직과 관리를 안정적으로 개발하고 확산하고 있습니다. 측정 결과 웹 기반 고객의 수가 급격히 증가했음을 알 수 있습니다. 이 증가는 많은 비즈니스 트래픽을 만들었을 뿐만 아니라 예상되는 위험과 온라인 프로그래머에 대비했습니다.

그런 다음 조사는 온라인 보안에 대한 최상의 경로를 추적합니다. 웹 기반 고객과 딜러 모두의 이익을 보호합니다. 따라서 이것은 사이트 확인 지원 유형을 제공하는 다양한 웹 묶음을 가져왔습니다.

이 외부 사이트 확인을 제공하는 세 가지 주요 공급업체는 Trust Watchman, Control Output 및 McAfee 보안(이전에는 HackerSafe로 알려짐)입니다.

이러한 조직은 온라인 고객을 위해 웹을 보다 안전한 장소로 만드는 데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. 예를 들어 비즈니스 확인 및 보안 확인과 같은 격리된(매우 중요한) 관리는 Trust Gatekeeper에서 제공하는 반면 이러한 모임은 보장된 ASV PCI 검사 관리를 제공합니다. 이 PCI(할부 카드 산업) 심사 관리는 웹 교환에 대한 신뢰를 확대하여 두 명의 구매자와 발송인에게 웹을 보다 안전한 장소로 만듭니다.

웹 구매는 사이트 소유자 사이에서 더 나은 보안 먹튀사이트 연습을 구축함으로써 더 안전해질 뿐만 아니라 온라인 조직 사이에서 더 나은 기대치를 설정함으로써 더 안전해집니다. ASV PCI 필터링에도 불구하고 이러한 모임의 일부는 유익한 사이트 확인 프로세스를 제공합니다(예: 앞에서 언급한 Trust Watchman의 비즈니스 또는 보안 확인 인장).

PCI 검사와 결합된 이 사이트 확인 프로세스는 탁월한 보안, 보호 및 비즈니스 특성 배열을 전달합니다. 이 웹 확인 상호 작용은 조직이 구매 대중에게 자신을 정확하게 묘사하고 있음을 보장합니다. 그들은 어떻게 그렇게 할 수 있습니까?

우선, 업체가 실제 위치, 지원 이메일 주소 및 전화 번호를 가지고 있다는 점에서 조직이 진정한 비즈니스인지 확인하여 조직을 조사합니다.

둘째, 인터넷 기반 비즈니스가 FTC 및 온라인 규정의 특정 경계를 따르는 보안 전략을 가지고 있음을 확인합니다.

궁극적으로 그들은 온라인으로 물건을 판매하는 공급업체가 합법적이고 최신 사이트인 SSL 승인 및 안전한 체크아웃 프로세스를 가지고 있음을 확인합니다.

다른 모임은 또한 비즈니스가 진행 중인 고객과 유리한 조건에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두 개의 웹 기반 구동 쇼핑객 불평 협회에 대해 비즈니스 사이트를 살펴봅니다. 웹 보안의 변동 수준을 제안하는 다양한 모임이 있지만, 자신의 비즈니스를 검색하는 동안 계획된 조직(예: 위에 기록된 모델)으로 주목할만한 조직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. 엄청난 도움.